THE GREATEST GUIDE TO 지방이식

The Greatest Guide To 지방이식

The Greatest Guide To 지방이식

Blog Article

또한 지방흡입도 수술인 만큼 폐질환이나 심장질환 등의 질환이 있는 경우에도 수술이 매우 위험해질 수 있기 때문에 수술 결정은 매우 조심스럽게 해야 합니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지방흡입 시술을 하는 날 환자분께서 내원해서 귀가하시기까지 아래와 같은 과정으로 시술이 진행됩니다.

좀 더 드라마틱한 변화 를 원한다면 침습적 방법이 적합할 수 있어요. 하지만 회복 기간이 필요 하고, 흉터가 남을 수 있다는 점 도 염두에 둬야 해요.

피부 바로 아래의 지방층은 피부의 탄력성을 유지하고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해준다.

게다가, 초보자가 잘못 수술한 경우에 간혹 내부 장기나 혈관, 신경의 손상, 심혈관계 합병증 및 폐부종 등 같은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식이조절, 운동, 위고비 같은 다이어트 약 등의 방법으로 살을 뺀 경우에는 지방세포수는 그대로 두고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것이기 때문에 칼로리 섭취량이 소모량 보다 많아지게 되면 다시 쉽게 살이 찌게 됩니다. 하지만 지방흡입은 지방 세포를 체외로 뽑아내 세포수를 줄이는 시술이기 때문에 칼로리 섭취량이 소모량 보다 많아지더라도 살이 잘 찌지 않습니다.

지방흡입은 신중한 준비와 선택이 중요한 시술로, 정확한 정보와 경험 많은 전문의를 선택하는 것이 성공적인 결과를 얻는 열쇠입니다. 지방흡입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전문 병원에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방법을 찾아보세요.

병원 지방흡입 선택은 신중하게 :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의가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게 중요해요.

샤워는 시술 다음날 아침부터 가능하며, 샤워 시 상처부위에 가슴수술 방수밴드(약국, 다이소 등에서 판매하며 듀오덤과 같은 습윤밴드와는 다른 제품입니다. 듀오덤 같은 습윤밴드는 사용을 피해주십시오)를 붙여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하고 지방이식 하시면 됩니다.

하시는 일이나 직업에 따라 일상생활이 다르고 환자분의 상황과 체력에 따라 달라 딱 잘라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만, 다음날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하지만 어느 지방흡입 정도 불편함은 있을 수 있다고 말씀드리는 게 가장 적절한 답변일 것 같습니다. 사무직은 시술 후 다음날 출근을 위해 이동을 하거나 움직일 때 통증이 느껴져 불편할 수 있지만, 일 자체를 하시는 데는 큰 영향이 없을 것 같습니다.

지방흡입, 이식 후에 빨라지는 노화 현상도 이러한 원리로 때문에 일어 날 수 있는데,

스테로이드 성분이 과도하게 들어갔을 때 나타날 수 있는 현상으로 스테로이드없이 효과적이고 안전한 주사를 사용하면 나타나지 않는 증상입니다.

하지만 지방흡입을 받은 다음날부터는 통증이 크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통증을 느끼는 정도는 개인차가 있기에 줄기세포 지방이식 정확히 어느 정도다라고 말하기는 힘듭니다. 일상생활에 지장이 갈 정도로 고통스러울 수도 있고, 큰 불편 없이 지나갈 수도 있습니다.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한 첫걸음, 바로 수술 전 검사와 상담입니다. 자, 그럼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Report this page